FAQ
공지사항
묻고답하기

Q. 우리 바다 사진 공모전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A. 창립 60주년 기념 우리 바다 사진 공모전 운영사무국(0505-300-5117) 또는 창립 60주년 기념 우리 바다 사진 공모전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인스타그램 suhyup_60th_contest 또는 카카오톡 채널 ‘수협60주년사진공모전’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.

 * 공모전 운영사무국 운영시간 -  평일: 10시~18시 / 점심시간: 12시~13시
Q.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A. 공모전 홈페이지 접수신청을 통한 온라인 접수이며, PC 및 모바일 기기로 접수 가능합니다. 작품 접수는 [공모전 홈페이지 -> 작품접수]에서 가능합니다. 
Q. 접수증 및 접수번호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A. 접수 완료 후 접수증(접수번호)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, ‘접수확인’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Q. 접수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A. 접수기간은 2022년 1월 17일(월)부터 2022년 2월 20(일)까지 입니다.
접수 마감 직전에는 문의 및 홈페이지 접속량이 많아 원활한 안내와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접수 마감 기한이 지나면 어떠한 경우에도 접수를 하실 수 없으니 여유를 가지고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Q. 이미 접수완료 한 작품을 수정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 제출이 완료된 작품의 경우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.
재접수하신 후 운영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접수확인 팝업창에서 해당작품을 삭제 후 다시 접수하여 주십시오
Q. 접수확인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.
A. 작품 접수시 입력해주신 비밀번호는 시스템에서 암호화되어 관리되기 때문에 운영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.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접수내역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*운영사무국 문의가능시간 -  평일: 10시~18시 / 점심시간: 12시~13시
Q. 제출하는 작품의 규격은 어떻게 되나요?
A. 해상도는 3000x2000(pixel)이상 및 파일크기 20MB 이내의 jpg 또는 png 파일로, 2020년 1월 1일 이후 촬영한 사진이어야 합니다.
Q. 보정가능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?
A. 명암, 밝기, 흑백전환 등의 기본적인 보정작업은 허용하나, 응모 시 그 내용을 기재해야 합니다.
Q. 한 명의 참가자가 여러 작품을 접수할 수 있나요?
A. 일반카메라 부문 1인당 3점, 휴대폰 부문 1인당 3점으로 총 6점까지 접수 가능합니다.
Q. 결과 발표는 언제인가요?
A. 결과 발표는 3월 11일(금)으로 예정 되어 있으며, 당일 수협중앙회 및 공모전 홈페이지 게시 될 예정이며, 수상자에 한해서 개별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Q. 단체신청도 가능한가요?
A. 개인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.
Q. 개인정보 수집 동의는 무엇인가요?
A. 개인정보보호법(제정 2011.3.29. 법률 제 10465호)에 의해 개인정보의 수집·유출·오용·남용으로부터 사생활의 비밀 등을 보호함으로써 국민의 권리와 이익을 증진하고 나아가 개인의 존엄과 가치를 구현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

개인정보 보호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사용목적과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